‘너는 내 운명’ 정대세, 녹화 도중 김구라에게 머리채 잡혀

입력 2018-01-07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 내 운명’ 정대세, 녹화 도중 김구라에게 머리채 잡혀

‘너는 내 운명’ 정대세 부부의 ‘묻지마 도쿄 투어’ 2탄이 이어진다.

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명부부’ 정대세-명서현의 일본 여행 이야기가 이어진다.

이 날 방송에서 접골원에서 치료를 받는 정대세의 모습에 이어 정명부부를 충격에 빠뜨린 도쿄 물가의 실체가 공개된다. 접골사에게 치료를 받는 정대세는 고통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김구라와 서장훈은 “정대세가 엄살이 심한 것 같다”며 “테스트를 해보겠다”라고 나섰다.

김구라는 테스트를 위해 정대세의 머리카락을 잡아 아픔을 잘 참는지를 시험했고, 이에 질세라 정대세 또한 김구라의 머리카락을 잡아 현장에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어 그 화살은 서장훈에게 까지 옮겨갔고, 서장훈은 “못 참겠다”며 스튜디오를 이탈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명 부부는 친인척들을 위한 신년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도쿄 롯본기의 백화점을 찾는 모습도 그려진다. 부부는 상점을 둘러보며 어마어마한 도쿄 물가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충격에 빠지는데…. 오랜만에 아이들 없이 둘마의 시간을 보낸 정명부부의 달콤함은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