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의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이 참여한 두 번째 OST를 공개한다.
‘크리미널마인드’ 측은 엔플라잉 유회승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2 ‘어나더 데이(Another Day)’를 14일 오후 6시 출시한다고 전했다.
‘Another Day’는 절망적인 상황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은 곡으로, 헤비한 디스토션과 플랜지 효과가 가미된 기타 리프 위에 유회승의 시원하고 힘있는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조딘 스팍스, 더 잭슨즈와 공동작업을 진행한 Appu Krishnan과 핏불의 ‘배드 맨(BAD MAN)’, EXO-CBX의 ‘헤이 마마(HEY MAMA)’ 등 국내외를 통해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Davey nat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빅션, 존 레전드, 니요, 카니예 웨스트 등과 함께 작업한 Kevin Chozen 역시 이번 OST에 참여, ‘크리미널마인드’만의 분위기와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인기 미국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인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한국판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