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배드파파’ 손여은, 현실공감 생계형 판매사원 변신

입력 2018-09-06 0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배드파파’ 손여은, 현실공감 생계형 판매사원 변신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손여은이 생계형 판매사원으로 변신했다.

오는 10월 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결심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드라마. 생활을 위해서, 가정을 위해서, 치이고 노력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손여은은 과거 꿈 많은 작가지망생이었지만, 결혼 후 생활고를 해결하기 위해 꿈을 접고 고군분투하는 아내 최선주 역할을 맡았다.‘영웅’이라고 생각했던 남편의 무너짐, 아이를 키워야 하는 책임감, 생활을 감당하느라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자의 삶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다.

이와 관련 배우 손여은이 서점 구석에서 의자를 팔고 있는 판매사원으로 나선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무심한 손님이 의자에 앉고, 최선주(손여은)는 다가가서 어떻게든 판매를 해보고자 전전긍긍하는 상황. 커피가 쏟아질까, 손님의 기분이 나빠질까 돌보지만 손님은 그런 선주를 본 척도 하지 않는다.

그런가하면 옆에서 판매하고 있던 제품을 스스럼없이 사용해보며 활짝 미소를 지어내는 것. 물건을 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잘 되지 않아 시무룩한 모습이 벌써부터 애잔함을 선사하는 가운데, 과연 손여은이 연기할 ‘현실 아내’의 모습이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여은은‘생계형 판매원’으로 첫 변신을 선보이게 될 촬영을 앞두고 밝은 미소와 기분 좋은 하이톤으로 스태프들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며 촬영장에 들어섰다. 더욱이 리허설을 하는 순간,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현실적인 열연을 담고자 토론하는 열정으로 촬영장의 활기를 높였다. 이어 손여은이‘톤’을 살짝 다르게 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디테일한 연기를 펼쳐냈던 것. 보통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생활연기를 실감나게 표현해내는 손여은의 열연이 현장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손여은은 “멋진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게 돼서 정말 감사하다. 현장 분위기도 즐겁고, 다들 화기애애한 분위기라서, 더욱 좋은 기운을 담아 시청자 분들을 찾아뵐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더불어 “제가 맡은 역할인‘최선주’의 면모가 작품 속에 잘 묻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자 한다. 열심히 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각오를 전했다.

‘배드파파’는 ‘사생결단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배드파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