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정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와 반려견 모임도 해”

입력 2019-11-21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AOA 혜정이 배우 박서준과 방탄소년단 뷔와 반려견 모임을 함께 한다고 말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TMI NEWS’에는 데뷔 8년차 그룹 AOA의 지민과 혜정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의 반려견’이라는 주제로 순위를 공개했다. 반려견을 키우는 아이돌 1위로 방탄소년단 뷔가 선정됐다.

뷔는 반려견을 입양하기 전에 반려견 교육센터를 찾아 강아지를 키우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본 뒤 현재 반려견인 ‘연탄’이를 입양해 키운다고.

뷔는 연탄이와 스케줄을 같이 다니기도 하며 해외투어 때는 영상통화로 안부를 묻기도 한다고 전했다.

혜정은 “비숑 ‘심바’를 키우고 있는 박서준은 반려견 연탄이를 키우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와 개모임을 갖는다고 한다”고 소개했다.

박서준과 뷔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드라마 ‘화랑’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한편 아이돌의 반려견 2위는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 3위는 엑소 세훈의 비비, 4위는 빅스 라비의 엉덩이, 5위는 블랙핑크 제니의 카이·쿠마, 지수의 달곰, 6위는 소녀시대 태연의 진저·제로, AOA 설현의 덩치 등이 올랐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