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신] 엔씨소프트 R&D센터 기공식

입력 2010-10-02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씨소프트 R&D센터 공식

㈜엔씨소프트의 판교 R&D센터(사진) 신축공사 기공식이 10월 1일 판교 테크노벨리 단지 내 신축공사현장(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68번지)에서 엔씨소프트 임직원과 GS건설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착공되는 판교 R&D센터는 지상 12층, 지하 5층의 규모로 건립된다.

‘자연친화적인 환경’, ‘꿈을 실현하는 관문’, ‘가족으로서의 배려’라는 세 가지 콘셉트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엔씨소프트는 판교 R&D 센터 건축에 1190억 원을 투자한다.



넥센, 에버플레닛 좀비모드 업데이트

넥슨은 9월 30일 ㈜엔클립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버플래닛(Ever Planet)’에 ‘좀비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에버플래닛의 좀비모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고유의 재미는 살리면서 좀비 대 인간이 펼치는 대전의 스릴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좀비모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28일까지 좀비모드를 50회 이상 플레이하면 한정판매 아이템 좀비망토가 지급된다. 좀비를 퇴치하고 좀비 피부샘플과 연구일지를 확보하면 다양한 좀비 퇴치 아이템이 증정된다.



엠게임, 기가슬레이브 채널링

엠게임(www.mgame.com)은 세시소프트(www.sesisoft.com)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게임 ‘기가슬레이브’(사진)의 채널링 서비스를 9월 30일부터 실시했다.

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한 기가슬레이브는 총기 강화와 튜닝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온라인 슈팅게임이다.

로봇, 탱크, 헬기 등 다양한 탈 것을 활용한 대규모 전투와 좀비모드, 미션모드, 보스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