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가 14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필드레슨에서 유망주 골퍼의 샷을 점검해주고 있다. 우즈는 트위터를 통해 이 소녀의 기량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춘천 | 국경원 기자 (트위터 @onecut) onecut@donga.com](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1/04/19/36414472.10.jpg)
타이거 우즈가 14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필드레슨에서 유망주 골퍼의 샷을 점검해주고 있다. 우즈는 트위터를 통해 이 소녀의 기량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춘천 | 국경원 기자 (트위터 @onecut) onecut@donga.com
“12세 된 한국 소녀의 스윙. 골프를 시작한 지 1년 밖에 안됐답니다. 대단하네요.”
-김송희 @Songheekim88
“스쿠터를 처음 타봄 ㅋㅋ”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1/04/19/36508016.11.jpg)
-지은희 @eunheeji
“22일부터 시작하는 서울경제 여자오픈. 장소는 수원CC. 응원하러 많이 와주세요∼!”
-유소연 @1Miss_R
“첫 시합이 끝났습니다. 기쁨 보다는 아쉬움이 한가득 이지만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또 힘을 얻습니다^^ 오설록 뮤지엄에 들러 아름다운 것들 즐기고 이제 서울 돌아갑니다!”
-김하늘 @haneul88
“시합하는 4일 동안 4시반, 5시반에 계속 일어났더니 이 시간(새벽 6시)에 눈이 떠진다. 딥슬립. 더 자고 싶어요ㅠㅠ”
-김비오 @rlaqldh12
“끝나따∼∼∼ 아쉬운 만큼 성장하는거라고 더 열심히 하면 될 거야. 더 노력하는 내가 되자! 응원해주신 한국 교민 분 정말 감사합니다! 감동이다 역시 우리나라! 라운드하고 밥 먹으러 가는 길∼”
-김도훈 @Kimdohoon752
“드디어 일본 개막전ㅋㅋ. 그린이 넘 빨라 ㅠㅠ”
원성열 기자(트위터@serenowon)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선수 트위터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