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꽃미소 20종 공개…‘살인미소 종결자’

입력 2012-07-04 09:29: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지섭, 꽃미소 지었을 뿐…빠져드는 女心

배우 소지섭이 소간지표 ‘꽃미소 20종’을 공개했다.

현재 SBS ‘유령’에서 열연중인 소지섭이 촬영장에서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
평소 공식성상이나 작품 속에서 강렬하고 과묵한 시크남의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소지섭이 때로는 장난꾸러기 어린아이 모습으로, 때로는 행복감에 찬 모습으로 다채로운 웃음코드를 드러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지섭은 SBS 수목드라마 ‘유령’(극본 김은희/연출 김형식)에서 경찰청 사이버수사대 의 메인서버 김우현(박기영)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까칠하고 도도한 차도남 수사관을 리얼하게 표현하고 있는 소지섭은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

특히 소지섭은 촬영이 시작됨과 동시에 시크한 이미지로 연기에 몰입하다가도 OK사인이 떨어지면 천진난만한 미소로 돌아와 즐거운 촬영장분위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는 후문. 소지섭의 이런 모습에 한 스태프는 “웃음 많고, 장난기 많은 소지섭의 소탈함 덕분에 촬영장은 항상 즐겁다”고 말했을 정도다.

무엇보다 사진 속 소지섭은 천진난만, 순수, 달달, 젠틀, 훈훈, 반짝반짝, 해맑은, 어여쁜, 부드러운 미소 등 다양한 웃음표정으로 소지섭 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상황.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소지섭표 꽃미소’로 인해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살인미소 종결자’임을 증명했다는 반응이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소지섭은 인간적이고 소탈함이 가득한 배우다”라며 “그의 맑고 천진한 웃음을 보고 있으면 역시 ‘소간지표 웃음’은 다르다는 생각이 든다. 아름다운 미소로 촬영장 곳곳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이는 소지섭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사진제공ㅣ51K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