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웨딩 화보’…“벌써부터 유행 예감”

입력 2013-07-30 17:21: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헌 이민정 웨딩 화보'…”앞으로 크게 유행할 듯”

이병헌과 이민정 커플의 웨딩 화보가 많은 이야깃거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 극비리에 웨딩 촬영을 마친 이병헌 이민정은 30일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멋진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병헌 이민정은 행복한 신혼부부의 모습이다. 사진만으로도 두 사람이 사랑에 빠져 있음을 알 수 있다.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질투를 나게 한다. 연예인 중에서도 최상의 외모를 자랑하는 커플답게 평소보다 더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다.

흑백으로 처리된 웨딩화보에 대해 이민정 측은 “평소 두 사람과 친분이 있는 작가가 참여했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추억 만들기로 유쾌하게 진행됐다”고 밝혔다.

세기의 커플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웨딩화보가 유행이 될 것이라는 전망도 적지 않다. 한 웨딩관계자는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젊은 커플들이 점점 개성 넘치는 웨딩회보를 선호하고 있다”며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웨딩화보처럼 해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올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웨딩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민정 웨딩 화보, 나도 저렇게 웨딩화보를 촬영하고 싶다”, “이민정 이병헌 웨딩화보, 왠지 크게 유행할 것 같다”, “이병헌 이민정 웨딩화보, 두 사람이어서 소화가 가능한 콘셉트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오는 8월 10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제공 | 엠에스팀 제공, ‘이민정 이병헌 웨딩 화보 촬영’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