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주진모, 로맨틱한 달밤의 데이트 포착

입력 2013-10-22 10:36: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황후’ 하지원-주진모, 로맨틱한 달밤의 데이트 포착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의 하지원과 주진모가 달밤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22일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과 주진모는 연등회가 열리고 있는 거리를 걸으며 미소를 머금고 각자 연등을 하나씩 들고서 축제를 즐기고 있다.

또한 연등 아래서 소원을 비는 하지원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주진모의 다정한 눈빛이 여심을 설레게 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그림 같은 비주얼을 만들어 내 현장 관계자들의 환호성을 받았다는 후문.

‘기황후’의 한 관계자는 “하지원과 주진모는 한 장면마다 배역의 감정선과 그에 맞는 표정, 행동 등 세세한 것까지 하나하나 고민하고 연습하며 최고의 장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을 드라마를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의 수작을 통해 선 굵은 필력으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신작이다. 배우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 김서형, 이문식, 김영호, 정웅인, 권오중, 김정현, 진이한, 윤아정 등이 출연하며, 오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