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그리워해요’ MV서 실오라기 하나 안걸치… ‘의상비 0원’ 이유 밝혀져

입력 2013-11-21 14:15: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NE1 그리워해요·씨엘 의상비’

씨엘, ‘그리워해요’ MV서 실오라기 하나 안걸치… ‘의상비 0원’ 이유 밝혀져

걸그룹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2NE1은 21일 오전 0시를 기해 신곡 ‘그리워해요’ 음원을 각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더불어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리워해요’에서는 씨엘이 파격적인 전라노출을 감행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박봄은 ‘쌍박’ 기자회견 영상에 “슬픈 곡임에도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에서 한 멤버의 의상비가 전혀 안 들었다”고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는 씨엘을 두고 하는 말이었다.

공개된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속 씨엘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감행했다. 또 그녀의 발등에는 타투를 연상케 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와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는 “씨엘의 누드 연기는 섹시함보다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돼 한 장의 예술사진과 같은 신비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등 국내 9개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는 기록을 세웠다.

사진|‘2NE1 그리워해요·씨엘 의상비’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