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열애 ‘성지글’ 화제 “백프로 사귄다. 공항서 봤다”

입력 2013-11-25 13:38: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예슬 테디 열애 성지글 화제

‘한예슬 테디 열애’

25일 배우 한예슬과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본명 박홍준)가 6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온라인상에 등장한 ‘성지글’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예슬 언니 검색했는데 연관검색어에 테디가 뜬다. 둘이 사귀는 거냐”는 질문이 떴다. 이에 지난 22일 한 누리꾼은 “둘이 백프로 사귄다. 공황에서 봤다”라고 말해 화제를 낳았다.

이 누리꾼의 데이트 목격담은 25일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면서 일명 ‘성지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날 한예슬과 테디 소속사는 “두 사림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6개월째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열애, 성지글 맞네요”, “한예슬 테디 열애 부럽다”, “한예슬 테디 열애 두 분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8년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한 테디는 2005년 원타임 5집 발매 이후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로 빅뱅 투애니원 등의 음반작업을 맡고 있다.

2011년 드라마 ‘스파이 명월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는 한예슬은 내년 상반기 복귀를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