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민 폭풍눈물, 노현정·강수정에 비교…“큰 상처 됐겠어”

입력 2014-01-02 12:10: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보민 폭풍눈물…서러웠던 입사 시절

김보민 KBS 아나운서가 과거 서러웠던 사연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맘마미아’에서 출연자들이 무명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보민은 “부산 KBS에 발령이 났을 때 '전임자였던 강수정에 비해 얼굴, 몸매 다 안 되는데 뭐로 어필할래'라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김보민은 입사 동기 중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돋보였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나운서 동기 중 항상 돋보이는 아이가 그 기수의 중신이 된다. 내 기수 때는 노현정 전 아나운서였다.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갈수록 방송할 때 대우가 달라졌다”고 말했다.

이어 “난 동기고 한 살 언니인데 의자도 다르게 줬다”라며 “지역 순환근무 때문에 동기 11명 중 반이 지방 발령을 받았다. 노현정은 서울에 남아 9시 주말뉴스와 아침마당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심지어 “선배로부터 ‘너는 얼굴도 안 예쁘고 방송을 잘하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어필할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또 노현정 전 아나운서와 강수정 아나운서와 달리 김보민에게는 아무에게도 사인을 부탁하지 않는 등 섭섭했던 일화들을 꺼냈다.

김보민의 고백에 그의 어머니는 “정말 몰랐다”며 “항상 딸에게 ‘넌 대기만성이다’라고 조언하며 기다렸다”고 말했다.

김보민의 폭풍눈물에 누리꾼들은 “김보민 폭풍눈물, 누구나 그런 시절이 있기 마련이죠”, “김보민 폭풍눈물, 서러웠나 보다”, “김보민 강수정 노현정 다 예쁘기만 한데…”, “강수정 노현정 근황 궁금하다”, “강수정 노현정 비교라니…김보민도 괜찮은데”, “김보민 폭풍눈물,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