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딱붙는 흰티만 입고 관능 샤워 ‘야릇’

입력 2014-01-15 18:24: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 그룹 AOA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5일 자정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새 싱글 ‘짧은 치마’ 뮤직비디오의 개인 스틸 컷, 초아-혜정 사진 2장이 추가로 공개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멤버 별 스틸 컷은 각자 섹시함을 드러내는 ‘로망 포인트’에 착안한 것으로 설현과 민아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초아와 혜정은 각각 ‘섹시 먹방’과 ‘샤워씬’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금발에 숏컷으로 스타일 변신을 한 초아는 묘한 눈빛으로 생크림을 얹은 딸기를 먹고 있다. 타이트한 상의에 짧은 핫팬츠를 매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섹시 먹방’을 완성했다.
AOA 핫 바디, 혜정은 과감한 ‘샤워씬’에 도전, 물줄기를 그대로 맞으며 명품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시선을 끄는 관능적인 바디라인과 물세례에도 변함없는 여신 미모가 남심을 후끈 달군다.

한편 AOA 신곡 ‘짧은 치마’는 가요계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AOA를 위해 야심 차게 만든 댄스곡으로, 실력파 AOA의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16일 정오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모두 공개되며, 이들은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가지며 컴백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