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맏이’ 오윤아, 아이 유산…시청자 울린 ‘폭풍 오열’

입력 2014-01-20 10:10: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맏이’ 오윤아, 아이 유산…시청자 울린 ‘폭풍 오열’


JTBC 드라마 ‘맏이’에서 오윤아가 아이를 유산했다.

19일 방송된 ‘맏이’ 38회 분에서 오윤아(이지숙 역)는 자신의 아버지 김병세(이상남 의원 역)의 비리를 알게 된 재희(박순택 역)와 갈등이 생겼고, 그로 인해 괴로워하던 중 몸에 이상을 느끼며 계단에서 넘어져 유산을 하게 된 것.

재희는 태어날 아이를 위해 예쁜 옷을 준비하며 그 누구보다도 임신소식을 기뻐했던 오윤아를 배려해 유산 사실을 굳이 먼저 알리지 않았지만, 우연히 그 사실을 알게 된 오윤아는 집안 식기를 던지며 절규했고, 믿을 수 없는 사실에 정신을 놓고 오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오윤아는 재희에게 “그날 당신이 서울 오자마자 영선일 만나지 않았어도 아이를 잃지 않았을 거야”라는 말을 꺼내는 등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면서 유산으로 인해 재희와의 갈등이 심화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또, 마지막 장면에서는 재희와 같이 김병세의 비리를 알게 된 윤정희(김영선 역)에게 무언가 응징을 하기로 결심하는 듯한 오윤아의 모습이 그려지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오윤아와 윤정희의 대립으로 새로운 국면에 들어설 JTBC ‘맏이’는 매주 토~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