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트로트 가수 홍원빈, 장윤정과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4-02-14 01:04: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 가수 홍원빈이 장윤정과 함께 아웃도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3일 홍원빈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홍원빈이 아웃도어 브랜드인 ‘발렌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화보에서 홍원빈은 모델 출신답게 옷맵시를 잘 살린 것은 물론 온화한 미소,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장윤정과도 유쾌한 커플의 이미지를 표현,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발렌키 김시영 대표는 “홍원빈의 이미지가 외국 아웃도어 브랜드와 당당히 경쟁을 펼칠 토종 아웃도어인 발렌키의 성격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홍원빈은 아웃도어까지 섭렵하며 올 한해 ‘대세’로 자리매김할 준비를 마쳤다.

홍원빈은 모델 출신으로 2007년 싱글 음반 '폴 인 러브(Fall in Love)'로 가요계에 첫걸음을 뗐다. 이어 2011년 ‘인생을 거꾸로 살자’, 2012년 ‘남자의 인생’, 2013 ‘예쁜 여보’에 이르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준수한 외모와 근육질 몸매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는 현재 다양한 음악프로그램과 공연, KBS1 교양프로그램 ‘굿모닝 대한민국’의 ‘홍원빈이 간다’ 코너를 통해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한편 홍원빈은 '남자의 인생'을 통해 중장년층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그는 전 연령층에 인기를 얻기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인우프로덕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