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오빠가 쐈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 마련

입력 2014-02-26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성웅 오빠가 쐈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 마련

박성웅이 팬들을 위해 직접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 화제다.

박성웅은 25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의 한 음식점에서 ‘오빠가 쏜다!’라는 팬 이벤트를 열었다.

박성웅은 지난해 영화 ‘신세계’의 이중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여심을 흔들었고 최근까지 끊임없는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꾸준히 보내주신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배우가 직접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성웅은 깔끔한 캐주얼 의상에 허리앞치마를 두르고 등장했고 이에 회장은 떠나갈 듯한 함성으로 가득 찼다. 박성웅은 모든 팬들의 잔에 직접 와인과 음료를 따라주고 스테이크를 썰어 주기도 했다. 또한 영화 찌라시의 대사를 인용해 ‘박성웅과 평생 가는 거 약속 하는 거다’라는 건배사와 함께 특별한 팬 만남을 시작 했다.

박성웅은 이벤트참석 신청메일 중 눈에 띄는 사연을 뽑아 포옹과 악수, 백허그 등 소원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졌고,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토크시간에는 배우 박성웅과 인간 박성웅에게 묻고 싶었던 질문을 모아 ‘실제 성격’, ‘가장 기억에 남는 역할’, ‘10년 후의 모습’등에 대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털어놓아 감동을 전했다.

토크 후에는 추첨을 통해 싸인이 담긴 대형사진액자, 태왕사신기 당시 입고 촬영했던 의상과 출연진 단체티셔츠를 애장품으로 증정했고 팬들은 호명될 때마다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참석한 팬 모두와 일일이 악수와 함께 셀카를 찍어줬고, 단체 기념사진 촬영 뒤에 기념선물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관계자는 “최근 박성웅이 우정 출연한 영화들의 모든 무대인사까지 응원을 오는 등 팬들의 열기에 놀랐다. 당초 70명 추첨으로 정해진 이번 행사에도 500통 넘는 신청메일이 왔고, 지방은 물론이고 멀리 해외에서도 온 팬도 있을 정도로 그 반응이 정말 대단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성웅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많은 사랑과 행복을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진심으로 연기하며 팬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우리 팬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성웅은 지난 20일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을 개봉했으며, ‘역린’과 ‘황제를 위하여’ 촬영을 마쳤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