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닥터 이방인’ 미공개 사진 해프닝 화제…무슨 일이?

입력 2014-02-27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종석의 차기작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연출 진혁·제작 아우라미디어·가제)의 미공개 사진공개 해프닝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닥터 이방인’의 남자 주인공 박훈 역으로 돌아올 배우 이종석의 미공개 의사가운 사진이 공개돼 온라인을 후끈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싱크로율 100% 훈훈한 의사선생님의 로망을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은 여심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뜨거운 관심을 모은 이 사진은 실제 촬영 현장 스틸이 아닌 이종석의 첫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 ‘닥터 이방인’을 고대하는 팬 제작 합성 사진들로 밝혀졌으며,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합성사진에 깜짝 놀란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의사가운을 입은 이종석의 다양한 합성사진은 ‘탈북 천재의사’ 캐릭터에 도전하는 이종석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반영, 실제 촬영이 될 병원에서 드라마 준비에 매진하는 이종석 목격했다는 목격담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건강을 회복하고 곧 드라마 촬영에 나설 이종석의 소식과 더불어 쏟아지는 많은 이종석의 의사가운 합성사진들은 드라마의 심상치 않은 대박 조짐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이종석의 새로운 연기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탈북천재의사 박훈이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에 근무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로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의 후 속 드라마로 편성돼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