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마지막회 스포 "연예계 공식 커플로 사랑 결실?" 진위 논란

입력 2014-02-27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별그대 마지막회 스포

'별그대 마지막회 스포'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가 종영까지 한 회를 남겨둔 가운데 '별그대 스포'가 나돌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별그대 스포'라는 제목의 글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가 둘 다 배우로 외계인과 톱스타와의 사랑 이야기라는 내용의 영화를 촬영 중이었다는 것.

또 도민준과 천송이가 연예계 공식 커플이 돼 사랑을 완성한다고 되어 있다.

이에 대해 '별그대' 측은 "도민준과 천송이가 둘 다 배우라는 설정 자체가 아예 없다" 며 말도 안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별그대’ 20회 에필로그에서는 도민준에게 프러포즈하는 천송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송이는 부케를 들고 눈물을 머금은 채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도민준 나와 결혼해줄래”라고 프러포즈를 했다. 그 모습을 노트북을 통해 지켜보던 도민준은 하염없이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두 사람의 앞날이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별그대’는 이제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별그대’ 마지막회는 27일 밤 10시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별그대 마지막회 스포, 조금 엉성하다", "별그대 마지막회 스포, 그냥 창작물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