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코카콜라 '슈엡스' 광고 모델 발탁…"긴장하면 질 것이고, 즐긴다면 이길 것!"

입력 2014-02-28 10:4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 코카콜라의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의 새로운 TV 광고가 3월 1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가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오는 3월 1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 이진욱은 영화 '007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의 바통을 이어 받아, 슈웹스의 국내 모델로 발탁됐다.

이진욱은 이번 광고에서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부드러운 거품에과 달지 않은 상쾌함이 돋보이는 슈웹스를 마시며 긴장감을 즐기는 비즈니스맨 캐릭터를 맡았다.

한국 코카콜라의 한 관계자는 “눈빛이 매력적인 배우 이진욱의 부드럽고 여유 있는 연기 덕분에 슈웹스의 제품 속성이 더욱 잘 표현됐다”며 “살면서 긴장되고 힘든 상황에 놓인 많은 성인들이 광고 속의 이진욱 캐릭터처럼 젠틀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를 마시며 부드러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8월 국내에 출시된 '슈웹스'는 어른들의 휴식을 즐겁게 해 주는 영국의 전통 있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이다. 레몬 토닉, 진저 에일, 그레이프 토닉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