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너포위’ 포스터 비하인드컷 공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입력 2014-04-10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안재현이 자신의 SNS를 통해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 제작 HB 엔터테인먼트, 이하 너포위)의 포스터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재현은 ‘너포위’에서 귀족적인 마스크에 신비주의, 강남서의 패셔니스타 박태일 역할을 연기한다. 최근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안재현은 순정만화 속에서 걸어 나온 듯한 비주얼로 박태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포스터 촬영을 마친 안재현은 “다른 선배님들 촬영하신 사진을 봤는데 각각 캐릭터 그대로의 모습을 멋지게 보여주셔서 많이 부담이 됐다. 열심히 했는데 그만큼 결과물이 좋을 것 같아 포스터도 기대된다. 작품 속에서도 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안재현은 극 중 사생활이 베일에 싸인 인물로 차분한 성격과 매력적인 외모, 풍기는 분위기에서 여경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온갖 이슈를 몰고 다니는 강남서의 셀러브리티 박태일로 분할 예정. 반항적이고 시크하면서도 엉뚱한 모습을 보였던 ‘별에서 온 그대’의 천윤재와 전혀 다른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 ‘너포위’는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