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시간이 지날수록 예뻐져”

입력 2014-04-11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국악소녀’ 송소희의 3단 외모 변천사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송소희 김성경 홍진호 정기고 서태훈이 출연해 ‘누구세요’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소희는 국악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5살 때부터 국악을 시작했다. 부모님께서 다양한 길을 열어주셨는데 국악이 적성에 맞았다”고 밝혔다.

또 송소희는 “8살 때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인기상을 받았고 12살 때 다시 나갔는데 그 때는 연말 결선에 나가 대상을 받았다. 그게 이슈가 됐었다”고 말했다.

이어 송소희가 초등학교 1학년 시절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모습이 방송됐다. 4년 뒤 12살이 된 송소희는 ‘전국노래자랑’무대에 또 올라 결선까지 진출, ‘창부타령’을 맛깔나게 부른 영상도 공개됐다.

송소희는 영상에 대해 “12살 때는 ‘창부타령’을 불렀는데 어린이가 사랑 노래를 부르기가 좀 그래서 효(孝)로 개사했다”고 밝혔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아직 다 큰 것도 아닌데요 뭐”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아직 애기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귀여워라”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외모가 많이 변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