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도시의 법칙’ 멤버로 합류…10일 뉴욕 출국

입력 2014-04-11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존박이 SBS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시의 법칙'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했다.

존박은 '도시의 법칙' 촬영을 위해 지난 10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향했다. 이로써 김성수, 이천희, 정경호, 백진희, 문(로열파이럿츠), 에일리, 존박까지 '도시의 법칙'의 최종 멤버가 확정됐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노래실력은 물론 뛰어난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존박은 '도시의 법칙'에서 기존의 엉뚱한 모습 외에도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시의 법칙'은 다른 나라의 대도시라는 낯선 장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삶의 형태들을 웃음과 감동으로 풀어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유명 관광지만을 짧게 둘러보는 단순한 여행이 아닌 출연자들이 일정 기간 한 도시에 거주하면서 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조건들을 직접 해결하며 생활하는 것이 콘셉트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촬영에서 이들은 뉴욕에 한 달 가량 생활하면서 겪는 희노애락을 통해 도시 생활의 의미와 도시의 풍부한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리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이지원 PD는 SBS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에서 다수의 시리즈를 연출했으며, '도시의 법칙'을 통해 정글과는 또 다른 도시에서의 생활상을 리얼하게 그려낼 계획이다.

현재 김성수, 이천희, 정경호, 백진희, 문, 에일리가 뉴욕에서 촬영 중이며, 방송은 5월 말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