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조성민 둘 다 죽는 궁합, 결혼 반대했지만…”

입력 2014-06-17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진실 조성민’. 사진출처 | MBN ‘힐링 토크쇼 어울림’ 방송 캡처

‘최진실 조성민’
고(故)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가 과거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을 보러간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힐링 토크쇼 어울림’에서는 고(故)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옥숙 씨는 최진실과 조성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최진실이 방송국에서 조성민을 봤다고 하더라. 아후 두 사람은 의남매를 맺었고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이 결혼하겠다고 하길래 스님에게 찾아가 두 사람의 궁합과 사주를 봤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스님은 “결혼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고 했다는 것.

정옥숙 씨는 “그래도 처음엔 두 사람이 정말 사랑했다”며 “조성민이 최진실에게 정말 잘해줘서 ‘부부라는 건 저렇게 사는 거구나’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환희 아빠는 죽을 때까지 안 변할 줄 알았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샀다.

최진실 조성민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진실 조성민, 안타깝네요” “최진실 조성민, 세상에” “최진실 조성민, 가슴 아프다” “최진실 조성민, 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