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필’ 천이슬 “양상국,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 있어 좋았다”

입력 2014-06-19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천이슬이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이하 로더필)에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천이슬은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이하나와 같은 팀원이자 해맑은 스타일의 윤도지 역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 올리브TV ‘셰어하우스’에서도 꾸밈 없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로더필’에서는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있는 관계자들을 모두 집중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천이슬은 남자친구 양상국을 향한 애정을 내비친다. 그가 양상국을 향해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 너무 좋았다”며 무한 애정을 자랑한 것. 솔직하고 당당하게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자랑,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또 천이슬의 등장에 남성 MC 모두 무한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조세호는 “방송할 맛이 나네요”라고 기쁜 속내를 숨기지 않았고, 전현무 역시 “이제야 로맨스가 더 필요하다는 프로그램 본연의 자세를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며 환한 웃었다는 것.

이에 여성MC들은 폭풍 질투를 쏟아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 밖에도 임신을 위해 노력하는 신혼부부의 사연, 식사 데이트를 걸고 펼쳐지는 썸톡 경쟁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방송은 19일 밤 12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