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타이미 탈락, 졸리브이 "정말 멋없다"

입력 2014-07-11 12: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미, Mnet ‘쇼미더머니’ 화면 촬영

‘쇼미더머니3’ 타이미 탈락, 졸리브이 "정말 멋없다"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에서 여성 래퍼 타이미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래퍼 도전자들의 1인 단독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타이미는 박자를 놓치는 어이없는 실수로 탈락했다.

타이미와 함께 대결을 펼쳤던 래퍼 졸리브이는 타이미에게 “정말 멋없다”고 말했고, 타이미는 “말도 안 된다. 내가 이렇게 XX같은 무대를…”이라고 자책하며 눈물을 보였다.

방송 후 타이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게 정말 큰 도전이라 생각하고 나간 방송에서 우는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며 “제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무대를 했다는 것에 대해 저 자신에게 실망했다”고 탈락 심경을 밝혔다.

이어 “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귀한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제가 부족한 만큼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타이미는 “한 달 전 녹화가 끝나고 나서 오늘 발매된 신곡을 준비하며 가사에 많은 생각을 담았다”라며 “늘 꾸준히 놓지 않고 음악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쇼미더머니3 타이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타이미, 안타깝다” , “쇼미더머니3 타이미, 힘내세요” , “쇼미더머니3 타이미 탈락, 말도 안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