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보아’ 전민주 음원공개…얼마나 셀까?

입력 2014-07-15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틀 보아’란 별칭을 얻고 있는 SBS ‘K팝스타2’ 출신 전민주가 데뷔곡 ‘비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15일 공개했다.

이날 뮤직K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비별’ 뮤직비디오는 싸이 ‘젠틀맨’, 브라운아이즈 ‘벌써 일년’ 이효리 ‘유 고 걸’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차은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애절함이 느껴지는 감정연기와 함께 검은색 배경의 세트에서 파워 넘치는 춤을 추는 전민주의 모습을 교차 편집했다.

특히 전민주의 힙합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속 다양한 패션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전민주의 반짝이는 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는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빗소리와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하는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은 이별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에 빗댄 서정적 감성의 ‘네오 클래시컬 R&B’ 장르다.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풍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퍼포먼스를 살려주는 힙합 리듬 편곡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왜이리 왜이래 왜이리’ 등의 반복되는 가사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유나킴의 힘 있는 랩과 현규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전민주는 현재 실체가 공개되지 않은 5인조 걸그룹의 멤버로, 그룹 데뷔에 앞서 솔로로 먼저 데뷔했다.

전민주는 소속사를 통해 “단편적인 면보다는 다양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싶다. 성장하는 전민주 그 자체를 보여드리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