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 ‘괜찮아 사랑이야’ 캐스팅…조인성·공효진 큐피트 된다

입력 2014-07-18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하, ‘괜찮아 사랑이야’ 캐스팅…조인성·공효진 큐피트 된다

신예 이동하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 캐스팅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 역을 맡은 조인성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이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로맨틱 드라마.

이동하는 극 중 통기타로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인 윤철 역으로 등장해 해수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면서 장재열과 지해수의 러브라인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이동하는 그동안 연극 ‘나쁜 자석’, ‘온스테이지’, ‘클로저’, 뮤지컬 ‘라카지’, ‘쓰릴미’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실력을 쌓아온 배우로 월등한 노래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이동하는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인으로서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고, 맡은 역할을 잘 소화할 수 있게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열심히 하겠다” 라는 말을 남겼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으로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