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이효리 "이상순, 돈 안 벌어도 자격지심 없어"

입력 2014-07-23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매직아이 방송화면 캡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는 개그맨 지석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MC들과 결혼 조건에 대한 주제로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과거에 돈 없는 남자도 만나봤다. 그런데 결국 자격지심 때문에 헤어지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여자가 바라는 건 실팔찌 하나다. 그런데 '너 돈 많으니까 네가 사'라며 자격지심에 나를 깎아내렸다. 그런 것이 이별의 이유가 됐다"고 말했다.

남편 이상순에 대해서는 "그런데 오빠는 자기가 돈을 덜 번다는 것에 대해서 자격지심이 전혀 없다. 자기 돈은 없지만 자기 것이 딱 있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홍진경이 "언제든지 돈을 벌 수 있는 실력이 있으니까 여유가 있는 것 아니냐"고 말하자 이효리는 "근데 안 벌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효리의 이상순 관련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정말 웃기다" "매직아이 이효리, 결혼 잘 했네" "매직아이 이효리, 보다보니 이상순과 잘 어울려" "매직아이 이효리, 자격지심 있는 남자는 나도 딱 질색" "매직아이 이효리, 부부 금슬 좋은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