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정상수, 술자리서 욕설 후 돌연 잠적…'탈락'

입력 2014-08-0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엠넷 쇼미더머니3 방송캡처

'쇼미더머니3' 참가자 정상수가 돌연 잠적해 탈락했다.

지난달 31일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프로듀서 양동근이 팀원 정상수, 기리보이, 아이언, 한상엽과 함께 술자리를 가진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정상수는 기리보이가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자 자신의 실력을 뽐낸 뒤 "이게 힙합이다"라며 비꼬았다.

이어 정상수는 술이 취해 기리보이, 아이언에게 욕을 했다. 보다 못한 양동근이 "이제 하지 말라"며 이를 말렸으나 나머지 팀원들은 이미 기분이 상한 상태였다.

다음 날 정상수는 연습실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제작진이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고, 이에 팀원들은 단체곡 미션을 준비하는 데에 차질을 겪게 됐다.

양동근은 "우리가 할 미션이 있었으나 제대로 못했다"며 "팀 YDG에서 이번 미션 탈락자는 정상수"라고 결정했다. 또한 "정상수에 대해 기대를 많이 했는데 실망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정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태까지 내가 무엇을 위해 여기까지 왔나'하는 생각이 밀려왔다"며 "최선을 다해서 참여를 못할 것 같았다"고 잠적 이유를 밝혔다.

'쇼미더머니3' 정상수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정상수, 아무리 그래도 팀원들에게 욕을 하다니" "쇼미더머니3 정상수, 책임감 없다" "쇼미더머니3 정상수, 탈락이 당연" "쇼미더머니3 정상수, 양동근 실망이 컸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