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베일 벗었다…파격적인 예고편 키스신 '야릇'

입력 2014-08-20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정우성 이솜 주연의 영화 '마담뺑덕'이 베일을 벗었다.

20일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의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스틸컷이 공개됐다.

'마담 뺑덕'은 모두가 알고 있는 고전 '심청전'을 파격적인 설정으로 비틀어 그려낸 영화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검은 배경 속 정우성과 이솜의 은밀한 키스를 포착해 두 사람의 지독한 사랑을 암시한다.

특히, 시력을 비롯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 정우성은 키스를 나누는 순간에도 눈을 뜬 채 덤덤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정우성의 '나쁜남자'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티저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마담 뺑덕' 티저 예고편은 덕이 편과 학규 편으로 나뉘어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헤어날 수 없는 사랑에 빠진 그들의 파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의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예고편 보니 기대감 상승"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정우성 마력이 느껴져"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이솜 눈빛이 인상적이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빨리 개봉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치정 멜로의 끝을 보여줄 영화 '마담 뺑덕'은 2014년 10월 개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