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뤽 베송 감독 “영화를 사랑하고 아끼는 게 내 원동력”

입력 2014-08-20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뤽 베송 감독이  20일 서울 용산구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루시’(감독 뤽 베송)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진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루시’ 뤽 베송 감독 “영화를 사랑하고 아끼는 게 내 원동력”

뤽 베송 감독이 영화를 꾸준히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은 바로 ‘사랑’이라고 말했다.

뤽 베송 감독은 20일 서울 용산구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루시’(감독 뤽 베송)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영화를 사랑하고 아끼는 게 내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뤽 베송 감독은 “‘루시’를 예전부터 좋아했고 정말 침착하게 기다렸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만들었다. 지금 개봉해서 정말 다행이다. 예전에 개봉했으면 별로 좋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개봉은 아기를 출산하는 것과 같다. 영화는 사랑하고 아끼는 것이 원동력이다”라며 “영화를 만드는 법은 잘 몰라도 사랑하는 법은 안다”고 덧붙였다.

한편, ‘루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주인공 루시(스칼렛 요한슨)가 어느 날 우연히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어 두뇌와 육체를 완벽하게 컨트롤하게 된다는 독특한 설정과 거장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액션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4일 국내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