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전문가의 트러블 없는 피부관리 노하우] 피코슈어레이저로 문신제거 시술 횟수·통증 줄인다

입력 2014-08-21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종구 원장

■ 천안 오라클 김종구 원장

그동안은 문신을 제거하려고 해도, 문신제거 시술 시 통증이 심하다는 것과 시술을 오랫동안 꾸준히 받아야 하고 그로 인해 흉터가 남을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상당했다. 게다가 문신을 기존의 치료로는 완전히 없앨 수 없는 경우가 더 많았다. 따라서 불완전한 치료로 불만이 높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기존 시술보다 시술 횟수와 통증을 많이 낮추고 치료 효과를 높인 최신 피코슈어 레이저 시술로 문신을 말끔히 없앨 수 있어 각광을 얻고 있다.


● 기존 시술보다 극대화된 효과 볼 수 있는 피코슈어레이저

문신제거에 효과적인 천안오라클의 피코슈어레이저시술은 최근 국내에 도입된 문신제거시술이다. 기존에 우리가 잘 알고 있던 문신제거장비(엔디야그 레이저)보다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문신제거 시술은 10회 이상 꾸준히 받아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 시술의 경우에는 2∼3회 정도로 문신이 효과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시술을 위해 시간적인 여유를 내기 힘든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이 시술은 기존 레이저 시술과 비교했을 때 100배 빠른 피부 조사 속도와 함께 색소를 효과적으로 없애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조사 에너지가 반으로 줄어 피부의 자극을 줄여준다. 피부자극으로 인한 부작용이나 후유증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문신제거 시술을 통해 큰 효과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확실한 치료 방법이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문신을 하거나 문신제거를 할 때 전문적인 병원을 찾아서 시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의료인이 아닌 사람들에게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아서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런 문제가 생기는 데는 가격적인 원인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피부에 직접 닿는 시술인 만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을 것이 아니라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갖고 있거나 전문성이 입증된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피코슈어레이저시술은 문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줄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피부고민인 기미치료, 색소치료, 눈썹부위의 문신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천안 오라클 김종구 원장|충북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전문의 수료·충북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의학박사 수료·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