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최승현, 이하늬·신세경 노출신 언급…"눈 잘못 돌리면.."

입력 2014-08-26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DB

'타짜2' 최승현, 이하늬·신세경 노출신 언급…"눈 잘못 돌리면.."

'타짜2' 최승현

최승현이 영화 '타짜2' 속 노출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제작 유한회사 타짜2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타짜2)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강형철 감독, 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유해진이 참석했다.

이날 언론시사회에서 최승현은 극 후반부 노출신에 대해 "화기애애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로 촬영했다. 그 신에서 다 같이 벗고 있지 않나. 그 상황 자체가 익숙하지 않아서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을 땐 서로 쳐다보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승현은 "여배우들이 있는데 눈을 잘못 돌리면 상대방에 배려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고 다들 그냥 화기애애하게 독특한 분위기로 촬영했던 것 같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곽도원은 "처음엔 어색하기도 했는데, 훌륭한 영화를 보듯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싶다. 아마 남자 관객들은 나에게 감사하다고 할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타짜2' 최승현 발언에 누리꾼들은 "타짜2 최승현, 배려심 있네" "타짜2 최승현, 표정이 어땠을지 상상된다" "타짜2 최승현, 보러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다. 다음달 3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