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300억 재벌? 과거 광주 유지였지만 서울 오면 아무것도 아냐”

입력 2014-08-26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플계의 잔다르크’ 김가연과 남편 임요환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

26일 방송되는 ‘택시’ 344회는 ‘트러블 메이커’ 특집 1탄으로 김가연-임요환 부부가 출연, 온갖 루머부터 신혼집 공개까지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이야기들을 전한다.

특히 방송에 앞서 최근 녹화에서 ‘악플계의 잔다르크’라 불리는 김가연은 악플러와의 고소건에 대한 전말도 전했다.

김가연은 “임요환과 처음 열애설이 터졌을 때 당시 임요환씨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악플이 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없던 소문까지 만들어졌다. 개인적인 욕은 참아도 가족과 관련된 악플들은 참을 수가 없었다”며 악플러들을 고소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또 그는 “최근에 다시 고소 건수를 세보니 91건이다”라며 “어느 날 검사님이 전화하셔서 ‘혹시 이런 분 아시겠어요?’라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제가 지금 고소건이 많아서 어떤 내용인지 말씀해주세요’라고 했더니, 검사님이 ‘음…음...어…어…’라고 하시며 읽지를 못하시더라. 입에 담기도 어려운 수준의 악플들인데 어떻게 가만히 있을 수 있겠냐”고 이야기했다.

아울러 300억 재벌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김가연은 “재벌이란건 ‘몇대 기업’ 이런 분들이 재벌이다. 난 재벌 아니다. 과거 전라도 광주에서 유지였는데 서울 오면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가연은 “90년대 초반 ‘LA아리랑’이라는 시트콤을 했었다. 그때 일주일간 LA를 간다고 했더니 용돈으로 1000만 원을 주셨다. 아버지께서도 해외에 나가보신 적이 없으셨다. 감이 없으셔서 그만큼 주신거다”라고 말했다.

김가연-임요환 부부의 루머부터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질 ‘택시’ 344회는 26일 밤 12시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