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공개 열애 안 들키는 비법? 숨기기보단 조심하는 편”

입력 2014-09-05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여정 “공개 열애 안 들키는 비법? 숨기기보단 조심하는 편”

배우 조여정이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

데뷔 이후 한 번도 공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조여정은 오는 12일 첫 방송될 리얼 로맨틱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자신이 꿈꾸는 이상형과 ‘여배우에게 공개 연애란 어떤 것인가’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한다.

방송에 앞서 조여정은 이탈리아 출국 전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진과 가진 사전 인터뷰에서 “지금껏 열애 사실이 한 번도 노출된 적이 없는데 그 비법이 뭐냐”는 질문에 “철저하게 숨긴다기보다 조심하는 편”이라며 “한적한 동네 카페나 사람이 없는 시간에 공원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여배우로서 공개 연애는 아직 두렵지만, 여자기 때문에 늘 로맨스는 필요하고, 또한 연기함에 있어 로맨스란 반드시 중요한 부분”이라면서 만나게 된 로맨스남과의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조여정은 이날 이탈리아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민낯과 싱글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그녀의 공간은 마치 조여정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는 후문이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은 일주일이라는 정해진 기한 내에 낯선 곳, 낯선 남자와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펼칠 수 있는 리얼 로맨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지금껏 방송에는 한 번도 공개 되지 않았던 여배우 조여정의 리얼 라이프와 설레는 로맨스 ‘로맨스의 일주일’은 오는 12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