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데이트’ 써니 “태티서, 아끼는 후배… 100일 특집 기대해달라”

입력 2014-09-19 0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소녀시대 태티서는 19일 ‘트윙클’ 이후 2년 4개월 만에 ‘Holler’(할라)로 컴백한 뒤 첫 라디오로 ‘써니의 FM데이트’를 찾아 소녀시대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써니의 FM데이트’의 ‘100일 특집’ 방송 전화연결에서 곧 컴백임을 밝혔던 태티서는 배우 박근형, 신성우, 엄기준, 박정현 등이 출연했던 ‘그 사람의 신청곡’ 코너에 초대됐으며, 이날은 특별하게 태티서 멤버 서로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선곡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태연이 티파니에게, 티파니가 서현에게, 서현이 태연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준비해달라고 부탁했다. 데뷔 이후 8년 동안 동고동락한 사이인 만큼 서로에 대한 진심이 담겨있는 선곡을 해오지 않을까 기대된다”고 전했다.

써니 또한 전날 방송에서 “내일은 내가 아끼는 후배 가수들이 나온다. (태티서) 유닛은 소녀시대보다 늦게 나왔으니까 후배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태티서가 출연하는 ‘써니의 FM데이트’는 MBC 라디오 91.9MHz(서울/경기)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영상으로도 생중계 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