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 “액땜 했다 생각한다”

입력 2014-09-23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수경,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 “액땜 했다 생각한다”

‘전수경 액땜 했다 생각’

배우 전수경이 결혼식 당일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해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2일 전수경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탄 차가 호텔 앞에서 가벼운 접촉 사고를 당했다”면서 “가벼운 사고였기 때문에 결혼식을 치르지 못할 정도는 아니다”고 전했다.

전수경은 결혼식장으로 가는 중 자동차 바퀴가 빠지는 사고를 당했으며, 남편 에릭 스완슨 씨가 그를 보호하다 코에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다.

전수경은 사고로 50분 가량 지연된 기자간담회에 혼자 참석해 “솔직히 지금 남편이 너무 걱정된다. 결혼식장에 올 때는 날씨가 좋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왔는데, 갑자기 사고가 나서 깜짝 놀랐다. 액땜한 것 같다”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겠다. 정말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난 2010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에릭 스완슨은 전수경이 갑상선암으로 투병하는 동안 곁을 지키며 힘이 돼 주었다.

‘전수경 액땜했다 생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수경 액땜했다 생각해야겠네”, “전수경 정말 많이 놀랐겠다”, “큰 일날 뻔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수경의 남편 에릭 스완슨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미국 스미스 소니언 박물관에서 44년간 큐레이터로 일했던 한국인 故 조창수 씨의 외아들이다. 전수경보다 7살 연상으로 현재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총지배인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