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김슬기, 리얼함 100% 주사 연기…에릭 향해 헤드락까지

입력 2014-09-23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가 문정혁과 소주대작을 벌이며 리얼한 주사 연기를 선보인다.

23일 방영되는 KBS2 월화 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12회분의 예고편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뒤,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장면이 바로 강태하(문정혁)와 윤솔(김슬기)의 소주대작 장면이다.

이 영상에서 윤솔은 화끈한 성격답게 소주 병나발을 불었고, “네가 다 망친거야”라고 돌직구를 던지더니, 문정혁의 등에 업혀 그에게 헤드락을 거는 등 잔뜩 망가진 모습을 보였다.

윤솔은 한여름(정유미)과 강태하가 연애하고 헤어지는 과정을 모두 지켜봤던 절친이다. 여름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자세한 사연은 모르고 있지만, 아버지가 사망한 직후 힘들어하는 여름을 방치했고, 그녀와 헤어졌기 때문에 태하를 ‘개싸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돈 때문에 태하 회사의 일을 맡아 하면서도 태하에게 쌀쌀맞게 대했고, 흔들리는 여름을 보며 불안해했다. 그랬던 윤솔이 드디어 12회분에서 드디어 태하에게 쌓아뒀던 모든 감정과 이야기를 폭발시키는 것.

한편 윤솔은 극중에서 나 홀로 불타올라 나 홀로 연애를 끝낼 때마다 폭풍 음주로 실연의 아픔을 달래왔다.

김슬기의 리얼한 음주와 주사 연기는 말 그대로 웃음 폭탄이었다. 예고편만 봐도 ‘주사퀸’이 선보이는 음주 리얼리티의 재미가 예상되는 가운데, 그녀가 술을 퍼부을 정도로 화가 난 이유는 2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KBS2 '연애의 발견' 예고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