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빡순'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등장···“재미만 있는 줄 알았더니!”

입력 2014-09-30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코엔스타즈 제공

'김빡순'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 박휘순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이 첫 디지털 싱글 '나이탓'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가수 김빡순은 30일 오후 12시 첫 디지털 음원 '나이탓'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들의 팀명 '김빡순'은 김인석의 김. 빡구(윤성호)의 빡. 박휘순의 순을 따온 것으로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김떡순(김밥. 떡볶이. 순대의 줄임말)처럼 많은 이들에게 사랑하는 팀이 됐으면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유쾌함을 자아낸다.

레트로 사운드와 펑키 리듬이 가미된 그루브가 넘치는 신곡 '나이탓'은 나이가 들수록 사는 게 힘들어지는 싱글남의 애절한 사연을 담은 노래로 실제 세 명의 노총각인 김인석, 윤성호, 박휘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특히 '나이탓'은 단순한 싱글남의 하소연에서 벗어나 경제력이나 주변의 환경으로 인해 결혼과 육아는 물론 육아까지 포기해야 하는 대한민국 싱글남녀들의 심정을 잘 대변해주고 있으며 프로듀싱은 오브로스가 맡아 기대감을 더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빡순 정말 이름부터 재미지다" "김빡순 빅재미 기대" "김빡순 진정성 있는 것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