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 언터쳐블-시크릿-B.A.P-마토키 팝업스토어 제2롯데월드서 운영 연장

입력 2014-10-27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예 기획사 TS엔터테인먼트가 제2롯데월드에 개장한 팝업 스토어를 연장 운영한다.

지난 16일 잠실 제2롯데월드에 문을 연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는 당초 26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하기로 계획 된 바 있다. 하지만 TS엔터테인먼트의 팝업스토어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2일까지 연장 운영하게 된다.

유명 연예 기획사 TS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에는 소속 아티스트인 힙합 듀오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정하나 송지은 한선화),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와 배우 한수연의 다채로운 굿즈(Goods)가 판매돼 눈길을 끈다.

특히 인기 남성그룹 B.A.P의 상징적인 캐릭터 ‘마토키(MATOKI)’ 상품은 다양한 품목과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제2롯데월드를 방문하는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토키는‘마스크를 쓴 토끼’라는 뜻으로 흥미로운 스토리 텔링과 귀여운 표정이 인상적인 캐릭터다.

또한 TS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마토키 게임을 다운 받고 이를 인증한 팬에게 마토키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어 엽서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에게 직접 친필 답장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즉석 사진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얼마 전 TS E-SHOP을 새롭게 오픈 했지만,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굿즈와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까지,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 With MATOKI’가 소속 아티스트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2일까지 잠실 제2롯데월드 캐쥬얼동 4층 IKON매장에서 운영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