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포토]‘대종상영화제’ 천우희, 보라빛 향기

입력 2014-11-21 2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51회 대종상영화제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배우 천우희가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서 레드카펫을 걷고 있다.

올해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에는 '군도:민란의 시대'의 강동원·'제보자'의 박해일·'변호인'의 송강호·'신의 한수'의 정우성·'명량'의 최민식이 올랐다.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에 오른 '해무'의 박유천·'족구왕'의 안재홍·'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의 여진구·'변호인'의 임시완·'신의 한 수'의 최진혁이 올랐다.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의 손혜진, '수상한 그녀'의 심은경, 소원 의 엄지원, '집으로 가는 길'의 전도연, '한공주'의 천우희가 올랐다.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후보에는'도희야'의 김새론, '우아한 거짓말'의 김향기, '마담 뺑덕'의 이솜, '타짜-신의 손'의 이하늬, '인간중독'의 임지연이 올랐다.

한편 올해 대종상영화제 후보에 오른 작품은 '군도:민란의 시대' '끝까지 간다' '도희야' '마담 뺑덕' '명량' '변호인' '소원' '수상한그녀' '신의한수' '역린' '우아한거짓말' '인간중독' '제보자' '족구왕' '좋은 친구들' '집으로 가는 길' '타짜-신의 손' '한공주' '해무' '해적:바다로 간 산적'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등 21개 작품이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