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매치’ 7인 캐릭터 스틸…이정재, 액션 끝판왕 등극

입력 2014-12-01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빅매치’ 7인의 캐릭터 코믹 스틸컷이 공개됐다.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오락액션.

1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이정재를 비롯해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등 7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은 ‘최익호’ 역의 이정재가 아슬아슬하게 형광등에 매달려있는 스틸이다. 납치된 형(이성민)을 구하고 싶다면 맨 몸으로 유치장을 탈출하라는 천재악당 ‘에이스’(신하균)의 지령을 수행하고자 경찰들을 피해 형광등에 올라간 이정재. 그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이 궁금증과 재미를 더한다.

신하균 역시 종잡을 수 없는 행동을 보여주는 천재악당 ‘에이스’로 변신해 이정재와 앙상블을 이룬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게임판을 주무르다가도 파이터와 목숨을 건 파이널 매치를 앞둔 ‘익호’에게 “널 위해 준비했어”라고 쑥스럽게 웃어 예측 불가능한 성격을 엿보게 한다.


이성민은 상처투성이 얼굴로 쇼핑 카트에 의지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는 극장 안을 웃음바다로 만든 명장면 중 하나로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않은 관객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낸다. ‘빨간천사’역의 보아는 ‘아저씨’ 무술감독이 극찬한 액션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등 연기파 3인방의 모습도 담겨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개봉 첫 주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빅매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