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이웃 1000명 위한 특별공연

입력 2014-12-01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 사회공헌정보센터(소장 임태형), 대원미디어㈜(대표이사 정욱)가 뜻을 모아 문화 소외이웃 1000명에게 공연을 선물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12월9일 오후 4시30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공연은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특별 공연이다. 그 동안 공연문화를 자주 접하지 못했던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신나게 공연을 즐기고 마음을 나누는 자리다.

65분가량 펼쳐지는 공연관람 후에는 어린이들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레드, 블랙, 블루, 그린, 핑크의 다섯 용사들이 어린이들과 인사를 나누고 사진촬영도 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간식선물도 마련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창섭 이사장은 “세 단체가 연말연시를 맞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주위의 이웃들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작지만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자는데 뜻을 같이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www.파워레인저.kr)’는 애니원, 애니박스 등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물을 무대로 옮겨 관객들이 캐릭터들의 모습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도록 만든 가족공연이다.

TV시리즈는 물론, 영화, 완구, 문구 등 지난 여름부터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TV시리즈에 등장하는 공룡로봇 중 티라노사우르스를 모티브로 한 ‘가브티라’와 브라키오사우르스를 모티브로 한 ‘브라기가스’를 약 4미터 높이의 거대 공룡 로봇으로 제작해 무대 위에 올린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