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中 캠퍼스 등장에 팬들 몰려…드라마 촬영 중단까지

입력 2014-12-10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진, 中 캠퍼스 등장에 팬들 몰려…드라마 촬영 중단까지

배우 박해진의 등장에 대륙이 들썩였다.

중국의 모 대학에서 진행된 ‘남인방-친구’ 사전 촬영 중, 박해진을 보기 위해 어마어마한 팬들이 몰려 촬영이 취소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것.

지난 달 30일,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 사전 회의 및 촬영을 위해 중국으로 출국한 박해진은 촬영차 모 대학을 찾았고 이 소문이 캠퍼스 내에 돌자 수많은 학생들이 수업을 거부, 결국 셀 수 없이 많은 인원이 운집했다.

더욱이 비가 오는 궂은 날씨 탓에 학생들이 계단에서 미끄러져 부상을 입는 등 심각한 상황까지 다다랐다고. 이에 팬들의 안전을 우선시 한 박해진은 더 이상의 사고가 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긴급 철수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촬영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팬들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에 현지 스태프들과 의견을 모아 내린 결정이었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박해진씨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인방-친구’는 3년 전,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 담은 드라마다. 이미 박해진의 캐스팅 소식에 중국 내에서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작품으로 벌써부터 방송에 대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박해진은 오는 13일(토) 최종회만을 남겨둔 OCN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변신에 성공, 연일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더블유엠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