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의 탄생’ 왕지혜·정겨운, 카메라 밖에서는 “우리 친해요”

입력 2014-12-12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녀의 탄생’ 왕지혜·정겨운, 카메라 밖에서는 “우리 친해요”

배우 왕지혜와 정겨운의 다정한 촬영 인증샷이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에서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니운서 교채연, 방송국의 대표 이사 이강준 역으로 분하고 있는 두 사람이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달리 다정한 셀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왕지혜는 작품에서 보이고 있는 분노 섞인 차가운 표정을 뒤로한 채, 부드러운 미소와 브이 포즈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깔끔한 단발 헤어스타일로 단아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투명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정겨운은 깔끔한 수트 차림과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데, 극 중 두 사람은 갈등의 축을 이루며 차가운 면모를 보이고 있는 반면, 현장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 훈남훈녀 커플의 반전 케미를 자랑하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함께 호흡하고 있는 한예슬, 주상욱과 사각관계를 이루며 서로 복수의 칼날을 겨누고 있는 만큼 카메라 안에서는 긴장 기폭제의 역할을 하고 있지만, 그 외 시간에는 서로를 챙기거나 가벼운 농담을 주고 받으며 힘이 되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라(한예슬 분)가 죽은 줄 알았던 사금란(하재숙 분)과 동일 인물임을 알게 된 채연이 계략을 세워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키이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