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호구의 사랑’ 캐스팅…알고보니 고교시절부터 ‘인어공주’ 대박

입력 2014-12-15 2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 호구의 사랑. 사진|SBS

유이 ‘호구의 사랑’ 캐스팅…알고보니 고교시절부터 ‘인어공주’ 대박

애프터스쿨 유이가 국가대표 수영 여신을 소화한다.

최근 유이는 내년 2월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출연하기로 했다.

‘호구의 사랑’은 호구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유이는 극 중 강호구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 역을 연기한다. ‘도도희’는 남자를 압도하는 승부욕과 거친 입담을 지닌 박력 있고 당찬 여주인공이다. 유이는 극 중 캐릭터와 같이 체고 재학 당시 수영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호구남 주인공 ‘강호구’역에는 배우 최우식이 낙점됐다. 더불어 실패를 모르는 대한민국 에이스 차도남 ‘변강철’ 역은 SS501 박정민이 맡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이 호구의 사랑, ‘인어공주’ 대박” “유이 호구의 사랑, 고교시절로 돌아가나” “유이 호구의 사랑, 기대 많이 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표민수 감독이 연출하고 윤난중 작가가 집필하는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내년 2월 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