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션, 10년 간 부부싸움 단 한 번도 안할 수 있는 비결은?…“혜영이를 공주처럼”

입력 2014-12-16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션-정혜영 사진출처 |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쳐

‘힐링캠프 션’

힐링캠프에 출연한 션이 10년간 부부싸움을 안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5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션과 정혜영이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션과 정혜영은 약 10년간의 부부생활 동안 한 번도 싸우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션은 부부싸움 안하는 비법에 대해 "안 싸우는 이유가 있다. 세 가지를 마음에 명심한다"며 운을 뗐다.

션은 "첫째는 서로 먼저 대접해야 한다"며 "남편이 왕자로 대접, 아내는 공주로 대접받으려고 한다. 하지만 그러려면 누군가는 하인이 되어야 한다. 하인의 아내는 하녀다. 하지만 왕자를 대접하면 아내는 공주가 되는 거다. 먼저 대접해주다 보니까 아내가 공주로 사는 거다. 누군가 대접을 해주면 나 또한 대접을 받는 거다"고 설명했다.

이어 션은 "둘째는 서로의 장점을 보려고 해야 한다"며 "연애 때는 안 싸우는 커플이 많다. 하지만 결혼하면 싸운다. 사람이 바뀐 게 아니라 관점이 바뀐 거다. 결혼 후에도 장점을 끄집어내주면 사람은 발전한다. 관점을 좋은 쪽으로 유지한다”고 말했다.

또한 션은 "세 번째는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면서 살아야 한다. 어제 세상을 떠난 분들도 마지막을 예정하지는 않았을 거다. 나 또한 내일이 언제나 약속돼 있진 않다. 오늘 만약에 아내와 싸웠는데 마지막이었다면 얼마나 마음이 슬프겠냐. 오늘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면 더 행복해진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션, 아름다운 부부" "힐링캠프 션, 정혜영 공주같다 진짜" "힐링캠프 션, 멋진 남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