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깜찍+러블리… 거부할 수 없는 ‘백블리’ 매력

입력 2014-12-24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진희, 깜찍+러블리… 거부할 수 없는 ‘백블리’ 매력

‘열무블리,’ ‘백진희 단발’ 등 수많은 키워드를 만들어내며 2014년 한 해를 누구보다도 바쁘게 보낸 대세 아이콘, 배우 백진희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화보 속 백진희는 쉬폰 소재가 가미된 레드 앙고라 니트 원피스에 화이트 앵클 삭스를 매치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소녀 같은 룩부터, 마치 연말 파티 룩을 연상시키는 블랙 벨벳 미니드레스에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한 섹시 룩까지 모두 백진희 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백진희는 요즘 더디긴 하지만 그 동안의 노력의 결과가 하나씩 나오는 것 같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데뷔 후 꽤 오랫동안 백진희는 마니아적인 영화나 독립영화에 잘 어울린다, 드라마를 하더라도 한정된 역할을 맡게 될 거란 말을 많이 들었어요. 그 동안 그런 편견을 깨려고 엄청 노력했어요”라고 밝혔다.



평소 봉사활동에도 열심히 참여하는 그는 드라마 종영 후 계획에 대해 “1월 말에 봉사활동을 가기로 했어요. 전 봉사활동 가는 게 너무 좋아요. 거창한 의미를 두고 한다기보단 정말 저 자신을 위해서 하는 일이에요. 애들이랑 놀아주다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거든요”라며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도 보여줬다.

백진희는 올해 드라마 ‘기황후’, ‘트리이앵글’와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시의 법칙 in 뉴욕’을 거쳐 현재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한열무’ 역으로 열연하며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지닌 배우 백진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