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대상’ 김영희, 짝사랑 임우일 향해 “좋은 여자 만나라”

입력 2014-12-28 0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김영희가 수상 소감 중 임우일을 언급했다.

김영희는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4 KBS 연예대상’에서 쇼오락 여자 최우수상을 받았다.

먼저 그는 “2010년에 신인상 받았을 때 굉장히 외로웠다. 그런데 이제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김영희는 “끝사랑은 원래 ‘임사장’이라는 이름으로 임우일과 함께한 코너였다. 배아플만도 한데 임우일이 내가 힘든 일 있으면 위로해줬다. 헷갈리게…”라고 말 끝을 흐렸다.

이어 “이제 안 헷갈린다. 좋은 여자 만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과거 여러 차례 임우일에 대한 사심을 드러낸 바 있다. 김영희의 발언에 방청객에 앉아있던 임우일은 크게 웃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영희는 “나는 개그콘서트 무대에 섰을 때 가장 행복한 미련한 개그우먼이다. 진정성 있는 무대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마쳤다.

한편, ‘2014 KBS 연예대상’은 신동엽 유희열 성시경이 맡은 가운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됐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추사랑 그리고 KBS1 ‘전국노래자랑’ MC 송해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