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송연예대상’ 송재림-헨리, 남자 신인상 수상… “소은아 고맙다”

입력 2014-12-29 1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방송연예대상’ 송재림-헨리, 남자 신인상 수상… “소은아 고맙다”

배우 송재림과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2014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송재림과 헨리는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신인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송재림은 “생각지도 못했다. 늦게 받은 축의금이라고 생각했다. 나 혼자받는 게 아닌 것 같다. 고맙다. 소은아”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헨리는 “시상식 올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만족했는데 상까지 줘서 감사하다. ‘진짜 사나이’ 때문에 내 인생이 많이 바뀐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연예인에 대한 일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한 아주머니가 나를 보면서 우울증이 없졌다고 해서 생각이 달라졌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영예의 대상은 100% 시청자 문자 투표로 결정된다. 대상은 작품이 아닌 출연자 한 사람에게 돌아간다. 후보는 MBC가 구성한 심사위원단이 결정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